> 회사소개 > 기업PR > 뉴스

뉴스 / News

한국후지제록스의 정보와 소식 그리고,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후지제록스, 고객 초청 세미나 ‘인쇄시장의 미래’ 개최 2017년 08월 14일 / 조회수 : 422

한국후지제록스, 고객 초청 세미나 ‘인쇄시장의 미래’ 개최
-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원과 함께 인쇄업계 트렌드와 미래 전략공유
- 지역 조합원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자리 마련해 상생경영 실천

 

 

[2017-08-14]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 www.fujixerox.co.kr)가 지역 사회와 함께 동반성장의 길을 모색하는 특별한 세미나를 열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10일 서울 서소문로 본사에 위치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센터(Communication Design Center, CDC)에서 고객 초청 세미나 ‘인쇄시장의 미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쇄시장의 미래’는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의 조합원들과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디지털 혁명 시대에 유연한 대응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가속화되는 시장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기술 및 제품 개발은 물론, 지역 사회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모델을 고민해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글로벌 인쇄시장의 트렌드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키징 산업에 대한 동향 분석을 중심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도 소개됐다. 패키징 산업은 최근 급속도로 시장 규모가 확장되고 시장 수요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새로운 시장 트렌드 변화에 경쟁력을 선점하기 위한 방안으로 디지털화는 거스를 수 없는 시대적 흐름이라 할 수 있다.

여전히 전통적 인쇄방식 운영 비율이 높은 조합원들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장비는 중량지킷(Thick Stock Kit)을 장착해 530gsm의 용지를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는 아이젠5 프레스(iGen® 5 Press)였다. 패키징에 필요한 두꺼운 용지 출력도 아이젠5 프레스를 통해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맞춤형 문서 제작 솔루션 ‘엑스엠파이(XMPie)’도 높은 관심을 얻었다. ‘엑스엠파이’는 가변 데이터 출력(VDP), 웹 기반 인쇄(Web To Print), 통합 크로스 미디어 출판, 개인 맞춤형 정보 전달 및 응답형 광고(Response-based campaign)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이다. 현재 크로스미디어 광고, 통합형 동적 마케팅, 출판 솔루션 등 고부가 가치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인쇄 시장은 기업의 차별화 마케팅의 영향으로 다품종 소량, 1대1 맞춤형 제작 경향이 강하다. 경제가 성장할수록 소비자의 요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소비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지가 미래 경쟁력을 좌우하게 된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조합원은 “디지털 혁명 시대의 트렌드와 첨단 기술을 가까이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글로벌 비즈니스 통찰력을 넓히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장은구 부사장은 “국내 인쇄업계가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동시에 조합원들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제공한 유익한 세미나였다”며 “한국후지제록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제록스는 ‘CSR은 경영 그 자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창업 이래 현재까지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아시아 지역 우수 사회적 책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후지제록스 또한 그 철학을 이어받아 서울인쇄협동조합과 지속적인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해 인쇄학과 학생 해외연수,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디지털 인쇄 관련 실습 교재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끝)
 

첨부파일: 150267250578020170814(2).jpg

목록

고객지원 안내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