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기업PR > 뉴스

뉴스 / News

한국후지제록스의 정보와 소식 그리고,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이란? 2012년 03월 02일 / 조회수 : 15871
photo
  • 소비자중심경영은, 즉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CCM 소개(한국소비자원)

CCM소개 동영상보기(한국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CCM 안내. 자세한 설명은 아래 참조

한국후지제록스의 CCM인증

한국후지제록스는 CCM 체계에 맞는 경영활동의 적합성과 유효성을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시킴으로서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고객중심의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여 궁극적으로 당사의 가치를 제고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소비자 중심경영체계를 도입하였습니다. 2011년 9월 공식적으로 대내외에 CCM도입을 선언하였으며, 당해년도 신규인증심사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안내. 자세한 설명은 아래 참조

한국후지제록스의 CCM약속

한국후지제록스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경쟁력을 갖춰 고객과 함께 건전한 성장을 이뤄나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안내. 자세한 설명은 아래 참조

목록

고객지원 안내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