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미디어 정책

소셜 미디어 정책

1. 소셜 미디어 정책의 목적

한국후지제록스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보다 발전적인 기업 활동을 수행하고자 소셜 미디어 정책을 규정합니다.

2. 정보 제공에 대한 자세

한국후지제록스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투명하고 일관성 있게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임할 것입니다.

3. 소셜 미디어 참여에 대한 자세

한국후지제록스는

4. 소셜 미디어 상에서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존중

한국후지제록스는

5. 개인정보의 취급

한국후지제록스가 고객에게 개인정보 제공을 요청할 때에는, 개인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http://www.fujixerox.co.kr/intro/person_info.fxk

6.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

6.1 게시물의 내용과 대응
한국후지제록스의 공식 계정에서는 제품 정보 및 고객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이 게재됩니다.
저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받은 여러분의 문의 및 의견을 반드시 경청할 것입니다.
단, 신속하게 답변해 드릴 수 없거나 모든 의견에 대해 답변해 드릴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에 답변해 드릴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고객 문의 창구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아래 창구로 문의하시면, 보다 신속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fujixerox.co.kr/consumables/customer.fxk

6.2 주의사항
한국후지제록스의 공식 계정과 유사한 이름의 계정에 주의해 주십시오.
한국에서의 후지제록스 공식 계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후지제록스 블로그 공식 채널:
http://blog.fujixerox.co.kr

한국후지제록스 트위터 공식 채널:
http://www.twitter.com/FujiXeroxKorea

한국후지제록스 페이스북 공식 채널:
http://www.facebook.com/FujiXerox.kr

한국후지제록스 YouTube 공식 채널:
http://www.youtube.com/FujiXeroxKorea

후지제록스 YouTube 공식 글로벌 채널:
http://www.youtube.com/FujiXeroxGlobal

7. 면책 사항

소셜 미디어 상에서 한국후지제록스 직원의 발언 및 행동은 회사의 공식적인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소셜 미디어 상에서 고객과 주고받은 포스팅, 코멘트 등의 로그를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여 수집할 것입니다. 로그는 당사의 서비스 향상에 사용되며, 제3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uick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