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 Fuji Xerox Global Services > 제공 서비스

Client Account Lifecycle

후지제록스 Client Account Lifecycle Services는 가입에서 서비스 제공까지 고객 계좌 관리를 효율화하여 종이 사용을 줄이고 처리 시간을 단축하며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후지제록스는 모든 고객 문서를 전자 저장소에 안전하게 스캔, 보관하여 고객 계좌 정보에 즉시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계좌 정보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계좌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규정과 법규를 준수하며, 반면 문서 처리 비용을 절감하고 현금 흐름을 개선합니다.

PDF 파일을 보려면 웹사이트에서 Adobe Reader 최신판을 내려 받으십시오.
Adobe Reader Download Page

ADOBE READER

과제

모든 서비스 중심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근본적인 과제는 동일합니다. 수익성 있는 고객을 유지하면서 매출과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매일 새로운 고객을 확보해야 하며 계좌를 개설, 관리해야 하며 수많은 문의를 처리하고 수용 가능한 시간 내에 분쟁을 해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려면 고객의 계좌 라이프사이클동안 정보와 문서가 발생합니다. 새로운 계좌가 개설될 때 필요한 신청서, 신분 증명서부터 실행 패키지, 회사에 보내거나 고객에게 발송되는 고객 관련 문서, 종국에는 계좌 해지 및 정책 등 수많은 정보, 문서가 생성됩니다. 이러한 각 단계에서 문서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원방법

  • 새로운 계좌 설정, 계좌 관리, 로열티 프로그램 관리 등의 주요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프로세스에 대한 업계 벤치마킹에 기반을 둔 평가 방법
  • 계좌 생성에서 판매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 계좌 관리 프로세스의 업무 흐름 최적화
  • 신청서 양식 및 문서를 포함한 고객 문서의 디지털화, 색인화, 효율화를 지원하는 이미징 서비스
  • 고객 계좌 라이프사이클을 전체에 걸쳐 모든 문서의 저장,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문서 관리
  • 필요한 데이터로 간편 접속하기 위한 순방향 프로세싱 및 추출 등의 데이터 처리
  • 계좌 생성 및 관리를 위한 자동화 및 간편한 신청서 처리
  • 고객 서비스 요구의 통합, 배분 및 실행을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고객의 혜택

후지제록스 Client Account Lifecycle Services를 통한 고객 계좌 관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크게 도움이 되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 단순화된 프로세스와 계좌 관리를 후지제록스에 아웃소싱하여 대고객 부서의 생산성 증대
  • 수신 문서와 고객 요구를 한층 빠르게 처리하여 매출 흐름 개선
  • 조직 전반적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모든 고객 접점에서 일정한 수준의 서비스 제공
  • 감사 가능 거래 기록으로 법규를 준수하고 위험 감소
  • 대고객 피드백 개선과 최신 정보로 고객 만족도 개선
  • 출력 파일 저장과 관련한 비용 및 프로세스 지연을 줄이는 안전한 디지털 저장

고객지원 안내

고객님이 필요한 정보를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제품정보

한국후지제록스의 제품에 대해 낱낱이 밝혀 드립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