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한국후지제록스, 국제 인쇄기술 전시회 ‘프린트 차이나 2019’ 참가

“급변하는 글로벌 디지털 인쇄 시장에 대응하는 방안 제시”
한국후지제록스, 국제 인쇄기술 전시회 ‘프린트 차이나 2019’ 참가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B9 시리즈’ 등 다양한 인쇄 장비 소개 및 체험 진행
글로벌 인쇄 업계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 공유하는 세미나 현지 개최

 

 

[2019-03-21]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오타니 다카시, www.fujixerox.co.kr)가 오는 4월 9일부터 4월 13일까지 중국 광동성 동관에 위치한 ‘광동현대국제전시센터(Guangdong Modern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리는 ‘프린트 차이나 2019(PRINT CHINA 2019)’에 참가한다.

‘프린트 차이나 2019’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인쇄기술 전시회로 인쇄업계의 최신 동향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올해에는 1,200여개의 업체와 약 2만명의 방문객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후지제록스는 전시 부스에서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한 디지털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Iridesse™ Production Press)’, 첨단 자동화 기술과 다양한 후가공 옵션을 제공하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180 프레스(Versant 180 Press)’, 흑백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를 소개한다. 방문 관람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시된 디지털 인쇄 장비를 시연하고 체험하는 시간도 함께 갖는다.

전시회에 소개될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는 원패스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한 디지털 인쇄기이다. 4컬러 드라이 잉크(CMYK)와 더불어 골드, 실버, 화이트, 클리어 등 4가지 특수 드라이 잉크를 최대 2개까지 추가할 수 있어 기존의 오프셋 및 디지털 인쇄 장비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메탈릭 컬러와 금·은박에 가까운 컬러의 인쇄물 출력이 가능하다.

‘버산트 180 프레스’와 ‘B9 시리즈’는 첨단 자동화 기술과 다양한 후가공 옵션을 갖춰 많은 양의 고품질 출력물을 빠르게 생산한다. 특히 ‘B9 시리즈’는 기존에 자사의 컬러 인쇄기에만 적용했던 자동 준비 기능인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가 탑재되어 생산성이 높다.

후지제록스는 프린트 차이나 2019가 열리는 동안 ‘광동현대국제전시센터’ 근처에 위치한 ‘호우지 인터내셔널 호텔(HJ international hotel)’에서 고객 대상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12일에 열리는 이 세미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디지털 인쇄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후지제록스 아태본부의 디지털 인쇄 시장 전문가, 후지제록스 차이나의 관계자 등이 참석해 글로벌 업계 트렌드, 차별화를 위한 제안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정보를 담는 매체와 인쇄물의 형태가 점차 다양해지고 시장도 급변하고 있어 인쇄업체들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는 것이 더욱 중요한 시점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후지제록스의 앞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