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차별화된 인쇄물 제작을 위한 무료 웨비나 개최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차별화된 인쇄물 제작을 위한 무료 웨비나 개최

온라인 세미나 통해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차별화된 인쇄물 기획 및 제작하는 방법 소개

디자인 프로그램 실습부터 특수 인쇄 컬러 및 용지, 디지털 인쇄물 제작 사례 소개까지 알찬 구성

fujixerox

[2020-09-10]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오는 17일(목) 창의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차별화된 인쇄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 + Seminar, 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이번 웨비나는 다채로운 컬러와 용지를 활용해 유니크한 인쇄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의 디자이너와 마케터, 브랜딩 담당자 및 디지털 인쇄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브로슈어나 카탈로그, 명함, 다이어리, 캘린더 등 수많은 인쇄물들 사이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쇄물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세션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차별화가 가능한 특수 컬러 및 소재 소개 ▲인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가이드 실습 ▲디지털 인쇄물 제작 사례 소개 등 총 3개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는 실제 한국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를 도입해 경쟁력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언프레임㈜’의 김진아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실제 제작한 인쇄물 사례를 통해 신선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스토리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는 만큼 기업 홍보 활동에 필요한 차별화된 인쇄물 제작 팁과 디지털 인쇄 관련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혁진 GCS영업부 부장은 “다양한 마케팅 및 인쇄물들이 넘쳐나는 요즘, 돋보이는 디자인을 위해서는 디자인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과 디자인이 출력되는 인쇄 기기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마케팅 및 홍보 디자인 팁들을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38) 및 한국후지제록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