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hise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여 안전한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

이미 미국 및 유럽의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현지의 회사들이 고유한 자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를 구축하여 전 지역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프랜차이즈 업계는 많은 현지 기업가들에게 기존의 브랜드로 자체 비즈니스를 시작할 기회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비즈니스 모델과 같이, 가맹점을 시작할 때는 몇 가지 어려움이 따릅니다. 첫번째는 신규 지점에서 일관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 보안 및 지점 유연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본사에서 정보를 배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는 간접비용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다수의 신규 가맹점을 지원해야 하는 점입니다.  

이러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후지제록스는 Image Log Solution혹은 ApeosWare Management Suite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들을 다음과 같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최고의 데이터 보안을 지원하는 문서 관리 프로세스.
Image Log Solution을 통해 감사 추적을 처리하고, 문서 관련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여 교육 문서, 홍보 자료 및 사업 기밀 등 중요한 회사 정보를 보호합니다. 복사, 인쇄, 스캔 및 팩스를 포함한 문서 관련 작업들은 문서 유형 및 사용자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기록됩니다.  이 기능은 독점 정보를 경쟁 업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려는 고객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중앙 집중식 문서 관리 배포 프로세스
ApeosWare Management Suite (AWMS)를 통해 식품 소매 회사는 중앙 허브에서 모든 프랜차이즈 운영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는데, 장치 및 장치 사용량을 관리하고, 한 곳에서 통합 인증, 인쇄 출력, 로그 어카운팅 및 문서 배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본사와 프랜차이즈 사무실 양쪽 모두에서 별도의 IT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peosWare Management Suite를 통해 본사(중앙 사무실)는 관리자가 중앙에서 여러 장치, 사용자 및 사무소/부서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의 모든 비즈니스 운영을 관리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대 효과

생산성
후지제록스의 툴과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장소와 사무실에서 데이터 시스템과 장비를 구성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투자를 줄임으로써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장치에 액세스하기 위한 표준 사용자 교육만 있으면 됩니다.

비용 절감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통해 인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더 이상 기존에 투자하던 IT 리소스에 지출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보안
인쇄 내용을 추적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보안으로, 데이터 누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성장기회를 활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을 알아보세요.

상담 문의

관련 특징 및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