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오피스 환경을 관리하는 것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 여정을 시작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첫 단계입니다. IT 예산이 대기업만큼 많지 않은 중소기업은 이러한 오피스 환경 관리가 더더욱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중소기업들이 과도한 투자 부담 없이도 디지털 혁신의 이점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무장비 통합관리서비스(XPS)로 이제 중소기업들도 필요에 따라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할 수 있는 표준화되었으면서도 유연한 사무장비 관리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문제
현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문제들에 직면해 있습니까?
- 너무 많은 브랜드와 모델의 장치를 사용해서 이들을 관리하기가 어렵습니까?
- 장치 수를 줄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 누가 무엇을 왜 출력하는지 파악해야 하는데 방법을 모르십니까?
- 고장 시 즉시 지원을 받고 소모품도 떨어지지 않게 보급을 받고 싶은데 연락할 벤더 수가 너무 많습니까?
- IT 비용을 줄이기가 어렵습니까?
위와 같은 고민이 있다면 해결책은 사무장비 통합관리서비스 (XPS)입니다.
솔루션
간단한 네 단계를 통해 사무장비 통합관리서비스(XPS)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후지제록스의 XPS 서비스 데스크는 통합된 툴 및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다음을 포함한 고객의 모든 인쇄 장치 및 서비스에 대한 관리,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를 제공합니다.
- 자동 공급 및 미터 측정
- 선제적 원격 모니터링
- 표준 보고
- 통합 청구
이점
사무장비 통합관리서비스(XPS)를 통해 더 적은 투자로도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MPS)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출력량 관리
- 생산성 향상
- 출력보안 강화
- 비용 관리
-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로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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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바로 담당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거나 아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