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A. DocuWorks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8988로 전화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단순 기능 문의는 유선상으로 안내가 가능하며 프로그램 설치 및 삭제, 장애 및 기타 기술적인 문의에 대해서는 원격제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 업무 시간: 평일 08:30 – 18:00, 일요일/공휴일 휴무
A. DocuWorks 7, 8 버전만 DocuWorks 9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A. 정식으로 DocuWorks 구입 시 제공한 DVD 케이스 안쪽에 라이선스 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DocuWorks 설치 시 정상적으로 라이선스를 등록하였다면 
1. DocuWorks Desk의 상단 메뉴 항목에서 도움말(H) > 버전정보(A)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DocuWorks Desk의 상단 메뉴 항목에서 도움말(H) > 사용권 관리(M) > 사용권 관리 화면(L) 진입 후 라이선스 상태표시에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이름과 일련번호, 현재 라이선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만약 5User용 DocuWorks를 구입 후, 5개의 PC에 각각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었다면 추가 PC에 대해 해당 라이선스로 DocuWorks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라이선스를 인증 해제하지 않고 PC 포맷 or 교체했을 경우에도 해당 PC의 DocuWorks 라이선스가 1User로 계속 인식되기 때문에 다른 PC에서 해당 라이선스로 더 이상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라이선스를 인증 해제 하지 않고 PC 포맷 or 교체했을 경우에는 한국후지제록스 고객지원센터 1588-8988로 전화하여 문의 바랍니다.
A. 기존에 사용하던 폴더의 내용까지 모두 삭제하고자 한다면 제어판에서 DocuWorks 삭제 후에 내 컴퓨터 안에 남아있는 DocuWorks 관련 폴더까지도 수동으로 삭제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사용자 > 사용자이름(PC이름) > 내 문서 > Fuji Xerox로 진입하여 DocuWorks 폴더를 수동으로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A. 응용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출력 인쇄 정보를 기준으로 응용프로그램 데이터를 DocuWorks문서로 변환합니다. 응용 프로그램마다 인쇄 방법이 다르고, 데이터의 종류가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데이터의 크기가 축소되는 비율을 산출할 수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DocuWorks 문서로 변환 후 파일 용량이 줄어들 수도,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디자인 회사나 출력 해상도가 중요한 곳에서는 DocuWorks 문서로 변환하여 출력 시 해상도가 떨어질 수도 있는 점 참고하여야 합니다.
A. Windows에 설치된 TrueType 폰트를 지원합니다. 이 외의 폰트가 사용된 문서를 DocuWorks 문서로 변환 시에는 그에 가까운 TrueType 폰트로 대체됩니다.
A. DocuWorks 7.3 또는 그 이상의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A. DocuWorks 7.2 또는 그 이상의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A. OCR(문자인식) 기능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간/번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필리핀어 등 총 10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A.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사용자 > 사용자이름(PC이름) > 내 문서 > Fuji Xerox > DocuWorks > DWFolders 경로에 DocuWorks 관련 파일이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