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ight management

Digital Rights Management

협업, 유연성 및 워크플로 효율성 저하 없이 보안 강화 및 유출 리스크를 낮춥니다

디지털 저작권 관리(Digital Rights Management, DRM)는 체계적인 방식으로 저작권이 있는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DRM은 승인되지 않은 배포를 방지하고 사용자가 민감한 콘텐츠를 복사하거나 유출하지 못하도록 제한합니다. 협업, 유연성 및 워크플로 효율성의 저하 없이도 보안을 강화하고 유출 리스크를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과제

직원 간의 데이터 공유는 물론 외부 파트너 및 고객과의 데이터 공유가 필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날로 증가하면서 따라 기밀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시장에서 데이터 유출은 너무도 흔한 일이 되었고, 이는 대개 생산성과 수익, 고객 충성도의 하락으로 이어지곤 합니다. 많은 보안 침해 사건이 적법한 사용자나 실수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실수로 엉뚱한 사람에게 보낸 이메일 한 통이 기업에는 수십억의 손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수많은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틈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실제 데이터를 보호하고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서 문서를 모니터링하는 것에 전적으로 중심을 두는 하나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특징

DRM으로 민감한 모든 콘텐츠에 대해 완벽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누가 문서를 수신, 저장, 편집, 인쇄 및 전송할 수 있는지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사, 붙여넣기, 스크린샷에도 제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높은 수준의 보안으로 모든 기밀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빈틈없는 보호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기밀정보의 유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밀 파일에 수명을 설정하면 유출 시 자기 파괴 기능이 작동하므로 기업에 끼치는 잠재적 피해를 제한합니다.

DRM은 지속적인 보호 기능을 통해 저작권이 있는 데이터를 어디에서든 안전하게 지킵니다. 파일을 로컬 암호화하여 파일 보안은 전송, 협업 및 저장 메커니즘과 독립적으로 유지됩니다. 이 특별하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통해 불법 표절 리스크 없이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DRM 솔루션 하나면 여러 시스템을 운영할 필요가 없어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은 구현이 간편하고 기존 인프라에 맞게 조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솔루션 설치 및 사용 시 노동 집약적인 관리 수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은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각 문서가 어떻게 사용, 수정 및 배포되는지 추적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빠르게 파악하고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문서 승인에 대한 정밀 제어 기능을 통해 파일 접근 권한 부여 대상과 구체적인 수정 방식까지 제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파일 암호화가 전송, 협업 및 저장 메커니즘과 별도로 분리되어, 협업을 저해하지 않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문서 접근에 대한 전체 감사를 통해 오류를 쉽게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문서에 시한폭탄 기능을 설정해 민감한 데이터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