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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나은 문서 관리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Global Services 소개

보다 나은 문서 관리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업무 활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통의 90%이상이 문서로 이뤄집니다. ERP*1, SCM*2및 CRM*3 등의 핵심적인 소통 방법 이외에 기업의 모든 조직이 일상적으로 요구하는 다양한 문서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영수증과 명세서는 재무 부서에서 필요하고 정보 브로슈어나 상품 카달로그는 판매 마케팅 부서, 도안, 도표, 사용 설명서 등은 기획 및 생산 부서에서 필요한 문서입니다. 후지제록스는 이러한 문서와 정보의 흐름에 역점을 두고 기업의 입출력 과정을 개선하고 인프라를 지원하며 중요하고 지속적인 업무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와줍니다.

*1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2 Supply Chain Management
*3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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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출력 비용 절감

통상, 기업은 매출의 1-3%를 출력 비용으로 지출합니다. 그러나, 출력 환경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출력 비용의 10%~30%를 줄일 수 있습니다. *4 많은 기업들이 문서 출력 비용을 적절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비용이 눈에 보이는 분야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후지제록스는 입증된 평가 방법을 동원하여 문서 프로세스와 업무 흐름을 단순화, 최적화하여 기업들이 개선 분야를 발견하고 지속 가능한 비용절감 및 효율을 달성하도록 도와 줍니다.

*4 출처 : 2008년 4월 29일 말콤 존 핸콕의 가트너 보고서
“Dataquest Insight : Issues Facing the Print Markets in an Economic Downturn”

 

 

후지제록스의 장점

전 세계 통합 운영

Xerox Corporation과 후지제록스는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문서 이미징과 호스팅 장치를 통합한 글러벌 운영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1400여명의 서비스 전문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 약 1만 5천명의 전문가가 문서 관리 및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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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각국에서 보유하고 있는 후지제록스의 특허 활용

후지제록스는 인쇄, 재료, 서비스 기술 및 디지털 이미징 등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8천여 개의 미국 특허 및 6천 개 이상의 일본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로 인한 기술들 간의 시너지 효과를 이용하여 문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높은 생산성을 달성하여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문서 솔루션 기업으로의 명성 계승

1906년 제록스 코페레이션은 “The Haloid Company”*5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고 후지제록스는 1962년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전 세계에서 문서 제품, 기술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유구한 역사 동안 축적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기업 활동을 지원할 준비된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5 1961년 “제록스 코퍼레이션”으로 회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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