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내
- 고객님께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를 참고하여 이용하여 주십시오.
-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한국후지제록스가 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
서비스 요청 시 발생하는 서비스 요금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눌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서비스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 제품지원 소프트웨어 설치 및 사용 중 지원이 필요하시면 고객 콜 센터를 통해 원격제어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상담원이 전화통화와 온라인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유지보수 계약안내
한국후지제록스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고객이 사무기기를 철저하게 유지보수 및 관리해 드림으로써 사무기기의 효율향상과 수명연장은 물론 경비절감 효과를 극대화 시켜 드립니다.
소비자 피해상담안내
상표, 상호, 비 정품, 불법 수입기와 관련하여 주위에서 이를 위반하여 무단 사용 하거나 피해보신 일이 있으시면 즉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구입관련 견적 / 상담요청
한국후지제록스 제품의 구매를 위한 견적 및 상담이 필요하십니까?
제품정보, 계약방법, 가격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당사의 컨설턴트가 신속히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서비스 요청, 기술상담 및 용지 / 소모품 신청)
한국후지제록스 제품의 구매를 위한 견적 및 상담이 필요하십니까?
제품정보, 계약방법, 가격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당사의 컨설턴트가 신속히 연락 드리겠습니다.
폐 카트리지 회수 요청
한국후지제록스에서 판매된 사용이 끝난 폐 카트리지는 아래 연락처로 회수요청을 해주십시오.
한국후지제록스는 사용했던 폐 카트리지를 수거해 이를 완전히 해체하고 분해한 후 재 자원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한국후지제록스는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칭찬, 불편, 제안, 사외신문고 등 어떤 의견이든지 말씀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