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경험해야 할 때

변화를 경험해야 할 때

변화를 경험해야 할 때

오늘날의 기술 변화를 따라잡는 것은 마치 장거리 장애물 경주를 하는 것과 같다.

변한다는 사실만이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사실이다. 기업은 확실히 자리 잡은 경쟁사와 더불어 신생 기업, 신규 진출 기업으로부터 계속해서 새로운 위협을 받고 있다. 

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방식도 변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어떤 조직이든 살아남기 원한다면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여야 하며,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진화해야 한다.

Fuji Xerox는 지난 50년 동안 대기업, 중소기업을 막론한 고객사의 진화 과정을 지원해 왔으며, 기업을 비즈니스 혁신의 길로 인도할 적절한 인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경험 향상

기업이 진정한 디지털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은 인쇄물, 웹 사이트, 모바일 앱 중 무엇을 사용하든 직관적이며 간편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이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든 품격 있으며, 쉽고, 통일된 경험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기업 스스로가 디지털로 전환한다는 것은 즉 데이터 통합을 의미한다. 모든 형태의 데이터, 전화나 웹을 통한 상호 작용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것이다.

업무 원활화

디지털화는 부서, 근무 지역을 초월한 사람들의 업무 방식 변화를 의미하며, 공급망에 있는 타사는 물론 타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의 변화를 의미하기도 한다. 

디지털 시스템이 협력사의 시스템과도 잘 연동되면 더욱 원활한 협업이 가능해진다.

반응형 업무 프로세스 제공

조직 내 어느 곳에서든 직원들이 데이터에 즉시 접근할 수 있게 된다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으며,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민첩하게 제공할 수 있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그에 따라 신속하게 움직이는 시스템을 기업은 필요로 한다. 

유수 기업들에서는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조금씩 지속해서 향상, 개선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예상치 못한 문제를 해결하고, 경쟁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상의 시스템은 필요할 때 쉽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유연성을 지닌다.

디지털 세상에서는 적절한 데이터를 적절히 응용하여 적절한 사람에게 적시에 제공하는 것이 성공과 실패를 판가름한다.

업무 성과 촉진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지능형 시스템 추가로 실수를 줄이고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하는 동시에 비즈니스의 민첩성을 기를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전광석화로 이루어 내는 디지털을 통해 직원들은 업무 시간을 확보해, 앞을 내다보고 미래의 전략적 과제를 처리할 수 있다.

경주를 피할 방법은 없다. 단순히 현상 유지를 원한다고 해도 디지털로의 전환은 불가피하다.

어떠한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탈바꿈시키든, Fuji Xerox가 순조로운 전환을 돕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